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라디오 코리아 사장님!!


라디오 코리아 사장님~ 불법으로 운전면허,여권,비자 연장 및 발급해 준다는 광고 좀 삭제해주세요. 많은 피해자들이 생겨납니다

 

아이디 JANGGO+여라가지 숫자 상용중안자 일명 장고(장원근)에 대한 법죄행위에 대하여 올림픽경찰서에 신고하러 가면서 라디오 코리아 광고보고 속아 돈 갈취당한 사람들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그자리에서 경찰관이 장고(장원근에게 통화를 했습니다)

 

한국 경찰관은 장고(장원근)에게 힘들게 사는 교민들 등골빼먹는 짖 당장 멈추고 돈 다 돌려주라고 강하게 경고하면서 또다시 이런 신고 들어오면 당장 초취를 취할 것이라고 단단히 경고하는 것을 곁에어 지켜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고 백번보다 일명 장고라는 자가 아무리 광고비를 지불한다지만 라디오 코리아에 버졌이 불법적인 일을 벌이는 광고를 받아주지 안는 것이 정말 교민들 등골 빼먹는 장고라는 자에게 더 강한 경고라 생각합니다.

부탁드리건데 장고라는 자가 라디오 코리아 사고&팔고 상단 베너 광고에 운전면허증 비자 등 발급해 준다는 광고 중단해 주세요. 그자에게 물어줄 돈이 아까우시다면 제가 그돈 대신 내 드리겠습니다. 전 이미 그자의 덫에 걸려 4천불 날린 상황입니다.

 

그리고 저같이 장고에게 피해를 입으신분 진정으로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신분이 좋지안아 늘 불안한 생활을 하다가 결국 장고의 덪에 걸려들고 말았습니다.

제가 덧에 결려든 결정적인 이유는 라디오 코리아에 버젓이 광고를 하면서 캘리포니아

면허증을 발급해 준다는 광고를 하기에 정말 가능한 일인가 싶은 생각에 덧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장고(장원근)에 대한 컴플레인이 하나도 없기에 정말 캘리포니아 면허증을 정상적으로 발급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올림픽 경찰서에서 그런 광고를 보고 믿은 사람도 잘못이다라고 합니다.

세상에 국가에서 운영하는 dmv 나 이민국이 있는데 어떻게 개인이 면허증을 발급해 주고 비자를 연장해 줄수 있느냐고.. 그런걸 믿을수 있는 일이냐고 하였습니다. 돌아켜 생각해보면 정말 맞는 말입니다. 장고(장원근)가 무슨 빽이 있어서 LA 총 영사관 직인을 저 마음대로 찍을 수 있으며, 캘리포니아 면허증을 발급할 수 있겠습니까... 사람이 궁지에 몰리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말도안되는 일에 현혹 될수 있다는 것을 뒤늣게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장고가 대놓고 교민들 돈을 갈취할 수 있었던 근본은 바로 여러분 신분이 좋지 안다는 것을 이용한다는 것입니다. 저부터도 내가 신고하러 경촬서 가면 나부터 문제가 되어 추방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안았습니다.

즉 여러분이 피해를 입은 경우라면 경촬관은 절대 문제 삼지 안습니다. 특히 리포트 한 사건에 연관된 피해자는 법적으로 보호를 받을수 있는 길도 알게 되었습니다.

 

장고(장원근)에게 피해를 당하신분 아래 제 연락처나 메일 주소로 연락주세요.

피해자가 많을 수록 제가 앞장서서 장고(장원근)에 대한 죄값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전 오늘 제 신변에 대한 각오를 하고 경찰서를 갔었지만 염려했던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즉 여러분도 염려할 것이 없습니다.

그러니 주저 마시고 연락주세요.

 

그리고 장고(장원근)이 과거 장물거래, 불법 약품류거래 등에 연루되었다는 이야기도 오늘 전화로 해준 사람이 있었습니다. 말로는 이자를 처벌할 수가 없습니다. 혹 이런 사실에 대한 증거가 될만한 것이 있으시면 저한테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나다.

 

그리고 장고(장원근)이가 얼마전 오픈한 옥스포드 호텔 1층 유투라는 중고 명품점에 시계 및 가방등을 위탁으로 판매해 달라고 맞기신분, 빨리 회수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사람은 언제 돌변하여 여러분의 돈을 가로첼지 모를 사람입니다. 

 

현제 저 포함 3명입니다. 추가 피해자들이 더 있으리라 봅니다.

이 문제는 변호사를 선임할것도 없이 피해자만 여려명 있으면 장고를 당장이라도 처넣을 수 있습니다. 3명만의 피해 진술로는 장고(장원근)말을 믿고 따랐다기에는 신빙성이 좀 떨어질수 있다고 합니다. 즉 여러사람이 같은 피해를 입은 경우라면 아무리 성인이라도 장고(장원근)이의 ㄱ ㅓ짓에 속을수 밖에 없었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길입나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라디오 코라아 사장님! 사고&팔고 상단 베너에 장고(장원근)가 광고하는 캘리포니아 운전면허증 발급 이란 광고 삭제해 주세요. 정말 장고(장원근)가 어려운 교민들 등골 빼먹도록 하는 것입니다.필요하다면 제가 그 광고비 물어 드릴 수도 있습니다. 저도 제 비지니스 광고를 하고 있기에 광고 담당자에게 물어보시면 제 연락처 알 수 있습니다.

 

솔직히 저나 다른 피해자들이 장고(장원근)에게 속게된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LA경찰서와 제휴가 되어 있다는 라디오 코리아 사이트에 버젖이 광고를 하는것이 가장 큰 이유 입니다. 이런 내용을로 피해자들이 라디오 코리아를 상대로 손해 배상청구를 할 경우 가장 문제가 될수 있음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러하니 하루 빨리 광고 내려 주세요.

 

끝으로 장고(장원근)에 대한 신고 방법은 저한테 연락 하지안고 직접 하는 방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정 먼저 올림픽 경찰서에 신고 하는 방법, 두번째 피해자가 가장 신뢰할 만한 경찰서 아무곳이나 하는 방법, 두번째, 캘래포니아 또는 해당 지역 DMV에 별도로 설치된 수사 경찰관에게 신고 하는 방법, 세번째, 해당지역 DMV 웹사이트를 통해 신고하는 방법, 네번째 해당 DMV에 직접 전화를 걸어 문제를 설명하고 해당 부서를 바꿔 달라고 해서 전화로 신고 하는 방법, 그리고 FBI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피해사실을 사실대로 적어 주는것 등이 있습니다. 어차피 장고(장원근)이는 FBI 쪽에서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고(장원근)의 보복에 두려워 마세요.

장원근에게 피해를 입은 사실만으로도 그자를 접근금지 명령을 아주 쉽게 받아낼 수 있습니다.

먼저 어느곳이든 리포트 하고 그 자료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 연락처는

323 229 9341

victimgroup1@gmail.com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