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여권,비자,운전면허증 사기꾼 장고에게 당한 피해자


여권,비자,운전면허증 사기꾼 장고에게 당한 피해자

 

라디오코이아 사고팔고 상단 배너광고에 있는 DMV 업무 캘리포니아 운전면허발급, 무비자입국, 비자연장 대행 등 213 278 8193 광고와 해당 게시판에 글쓴이 JANGGO 또는 JANGGO45 및 기타 아이디로 체류신분 상태나 면허증 발급에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이를 해결해 준다는 광고를 보고 피해를 당하신분들 찾습니다. (또한 이자는 라이오 코리아등에 가짜 에르메스 벨드등도 팔고 금, 골프체 매입도 하며 얼마전 옥스포드 호델 1층에 유투가 먼가 하는 중고명품점도 문을 열었다고 광고를 하던 사람인데 지금은 그런 글을 모두 지웠음...)

 

처음에는 사기꾼 장고가 하는 말은 모든게 다 합법적이다 직접 운전면허증 같은 경우는 DMV에 시험보러 가도록 다 준비해준다 특히 비자 여권은 USC 병원진단서 끈어서 정상적으로 연장해 준다 모든건 자기네 회사에서 서류작업을 다 해준다....(실제 회사도 없음) 이런말로 꼬득이고 돈 건너가면 점점 말이 달라지면서 나중에는 가짜 비자 또는 여권, 면허증 받아 피해를 보신분. 또는 사기꾼 장고가 만들어준 여권,비자,면허증이 가짜인줄 알면서도 본인의 신분상태에 문제가 있어 신고도 못하시는 분. 또한 사기꾼 장고가 만들어준 여권,비자,면허증 등이 지금도 진짜인줄 알고 가찌인줄 모른체 계속 사용하고 계시는분들 해당기관에 직접 확인해 보시면 가짜임을 알수 있습니다. 저도 그런중 알았는데 가짜였습니다. 저와 같은 피해를 당하신분 연락주세요. (해당기관을 직접 가시기 부담스러우시면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먼저 사기꾼 장고가 연장하거나 만들어준 여권,비자, 면허증이 정말 정상적인 방법으로 발행된것으로 속아 받으신분은 경찰에 신고를 하셔도 아무런 문제가 안된다는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사기꾼 장고에게 속아 가짜 명허증이나 비자, 여권등을 진짜로 알고 돈을 주었다 물리신분, 그자에게 돈을 돌려 달라고 하거나 하기 전부터

여러가지 협박에 시달리신 분들..

 

심자어 막판에는 사기꾼 장고가 죽인다고 까지 겁을 주거나 험한말로 협박을 받아 보신분.

 

자신이 차에 늘 권총을 가지고 다닌다고 하면서 자신이 갱이라고 말하는 등 은근히 협박을 받아 보신분.

 

미국에서 갱시키면 쥐도새도 모르게 사람 죽일수 있다고 말하면서 은근히 협박을 받아보신분.

 

문자 메세지로 본인 신분증 보이면서 영사경찰관에게 신고 한다고 협박을 받으신분.

 

해당기관에 알아보니 가짜라고 항의하자 이루 말할수 없은 욕짖거리로 맘대로 하라며 큰소리 치고 조심하라며 두고보자는 등 곳 죽일것 처럼 협박을 받아 보신분.

 

계속 말을 바꾸며 돈 돌려 줄께 하면서 차일 피일 미루다 시간만 끌어 아직까지 돈을 돌려 받지 못하신분.

 

전 위와 같은 협박과 피해를 다 받아본 사람입니다.

 

저도 어찌하다보니 한국에서 하던 사업이 잘못되는 바람에 신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도 모든걸 다 정상적으로 돌려놓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지만 신분에 문제가 있어 모든일에 한계를 느낀적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차에 장고라는 사기꾼이 낸 라디오 코리아 광고를 보고 호기심에 전화를 했다가 모든것이 다 정상적인 발급으로 이루어 진다. 특히 "면허증 같은건 본인이 직접 DMV에가서 시험을 볼수 있도록 해준다" 내가 5년동안 수백명을 해주었는데 만약 문제가 있었다면 라디오 코리아에 컴풀레인이 하나도 안올라 왔겠냐" 하는 소리에 곰곰히 생각해보니 정말 맞는 말인것 같았습니다.

 

정말 라디오 코리아에 대놓고 광고를 해도 누구하나 컴풀레인 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4천불을 주고 신청 했습니다.

약속했던 날짜가 매일매일 달라지고 처음에 했던말도 달라지기 시작해서 의심이 생겨 그냥 취소하고 돈 다시 돌려 달라고 했더니 그다음날 문자 메세지로 사진을 찍어 연장 및 발급을 한것을 보내 왔습니다, 그리고 몇일후 실물을 가져 왔습니다.

그래서 내가 해당 기관에 확인 해 보았습니다.

알아보니 가짜 였습니다.

 

제가 사기꾼 장고에게 가짜라고 돈 돌려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욕을하고 내 신분에 대한 약점을 잡아 영사 경찰관에게 신고한다고 하고 돈 못돌려준다고 큰소리 치더니 결과적으로는 날 죽인다 겁을주고 협박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전 이자를 경찰에 신고하여 반듯이 그 죄값을 달게 받게 하여 다른 피해자들을 만들지 못하게 하겠다고 결심하였습니다.

 

이일로 전 한국에 돌아갈 각오도 하고 있습니다. 신분이 어려운 상태로 있다보니 이런 사기꾼에게 계속 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절대 그냥 넘어 가지 않겠습니다.

 

혹시 사기꾼 장고에게 저와 비슷한 사기와 협박을 당하신분 연락주세요.

 

제가 변호사랑 상담했습니다.

일단 신고자는 제 이름으로 하고 나머지분들은 피해진술만 해주시면 신분노출없이 장고의 사기행각을 경찰에 전부 리포트 할수 있다고 합니다.

피해자가 많을수록 사기꾼 장고는 감옥에서 오래오래 살아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경찰서에서도 피해자는 신분상태가 어떠하든 피해를 입은 입장이기 때문에 그사람에 대한 신분은 전혀묻지도 않고 신경도 안쓴다 했습니다. 그래도 못믿어우실 수 있으니 신고자는 제 이름만 넣고 다른 피해자는 그냥 쓰시는 이름으로 아무거나 피해 여부만 알려 주시면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물론 이모든 일에 대한 변호사 비용은 제가 다 부담합니다.

 

전 이작자에게 당한 억울함이 커서 돈도 싫고 이자를 경찰에 신고하고 조사 마치고 재판까지 끝내고 한국갔다 올 각오로 나서는 것입니다.

경찰서 신고는 내일 오후쯤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만일 내가 어떤 사고를 당한다면 이자의 짖이 분명합니다. 이미 저한테 여러차레 협박을 하였습니다.

 

제 연락처는

323 229 9341

victimgroup1@gmail.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