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이상황에도 사기를 계속 치고 다니다니...


넌 이상황에 지금도 사람들 찾아디니고 전화 하면서 임시 면허증 나왔다 중도금 줘라.. 플라스틱 면허증 보낼테니 잔금줘라... 이러고 돈 걷으러 쫒아 다니고 있구나...

정말 대단하다...

하지만 그사람들 한쪽으로는 나한테 다 확인하고 있고 내가 대부분 사람들한테 경찰관 연락처 전달 해 줬다... 넌 도망가바야 얼마 못가...

잘 생각해바라...

첫번째 리포트 된 후 너가 그사실을 미리 알고 도망간다 치자.. 음?? 맥시코?? 암튼 넌 수배 될것이고 교민들 갈취한돈 싸가지고 도망다니겠지? 그러다 언젠간 너랑 같이 다니는 사람이 그돈을 너한테서 뻿을것이다. 그땐 넌 수배자 신부이라 신고도 못하겠지??

두번째 너가 구속된후 감옥에 간다 치자.. 넌 감옥에서 형기 마치고 나와 너가 교민들한테 사기친 돈으로 다시 재기 하면 되지 하고 생각하겠지? 근데 너랑 살면서 너한테 배운 네 주변인물들이 너가 감옥에서 편한히 살도록 옥바라지 잘 해주고 네가 교민들한테 갈취한돈 잘 간수해서 너 감옥에서 나오면 도로 내줄까? 아마 수백명한테 물어바도 그렇지 못할것이다 라고 대답할 거야..

세상이치란 그런거야.. 너가 교민들한테 사기친 돈 잘 모아두면 너가 곤경에 빠졌을때 너의 측근이 다시 그돈 갈취하는거야 그것도 아주 자연스럽게... 독박은 너가 다 뒤집어 쓰고.. 왜냐 넌 그돈을 보관해둘 사람이 필요하니까..

장고야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고 더이상 피해자 만들지 마라..

그리고 아깝더라도 교민들한테 사기친돈 돌려줘라 니가 만약에 돈을 돌려준다면 사람들도 너한테 나쁘게 하진 안을거야. 왜냐면 사람들 모두 살아기기 바쁘니까 피해만 없으면 그냥 재수없는 일 있었다 생각하고 넘어 갈수 있어..

너 오늘도 어떤 어르신한테 전화해서 2천불 달라 했지? 임시면허증 나왔다고?

그분 아들이 면허증이 없어 답답해 하는걸 보시고 오죽 속이 상하셨으면 너한테 5천불이나 주고 진짜 면허증이라 기대 하셨겠냐.. 너도 자식을 낳아 키워바라 자식의 아품은 몇천배로 크게 느껴지는 거야 그런 어르신들까지 너가 사기치고 갈취하면 마음이 편하겠니?

그분이 라코에서 너에다한 글 보시고 도대체 무슨일이냐고 전화 하셨지? 넌 그분께 누가 자신을 모함한 글이라고 신경쓰지 말라고 하면서 임시면허증 줄테니까 2천불 더 달라고 했지? 그럼 7천불이네.. 많기도 하다. 그렇게 면허증 팔아먹으면 너 조만간 DMV 인수하고 더 나아가면 미국도 인수 하겠다..

장고(장원근) 너가 한 짓 중에 가장 큰 죄가 먼줄 아니?

그건 사람들 희망을 마구 집발은거야. 너한테 면허증, 신분증 기대 했던 사람들이 얼마니 답답하고 억울하고 불편했으면 수천불씩 주고 너한테 진짜 면허증, 신분증이 나올거라 기대 했겠니. 너도 알지 그마음? 그런데 넌 그런 사람들 이용한거야. 희망을 절망으로 만든거야. 그게 그사람들한텐 참을수 없는 분노를 가져다 준거야. 너가 한 짓은 정말 사회 질서를 마구 어지럽힌거야. 만약 너한테 준 돈이 그사람의 전부라고 생각해바라 그럼 자살을 결심하는 사람도 잇을 것이다..

그래서 넌 살인자나 다름없는 악덕 사기꾼인거야..

지금이라도 반성하고 교민들 돈 돌려줘라 ..

정말 진심으로 바란다..

넌 계속 이러면 넌 다움주면 빼도박도 못해.. 과연 피해자들이 그길만을 원할까?? 아니야 피해자들른 너의 진심어린 사과와 피해 보상만 있으면 널 이해 해 줄 수도 있어. 교민사회에서 살기 힘들어 그랬다고 너그러히 생각해 줄거야 아마도..

너가 전화를 받지 안으니 할 수 없이 여기다 글 남긴다..

제 연락처는

323 229 9341 begin_of_the_skype_highlighting

323 229 9341 FREE end_of_the_skype_highlighting(한글문자 안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