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라디오 코리아 사장님 도와주세요....


라디오 코리아 사장님 도와주세요.

장고(장원근)이가 오랬동안 라코 사고팔고에 베너광고를 올려놓고 ㄱ ㅏ짜 면허증,여권,비자 장사를 해서 많은 피해자가 발생했어요. 그러다 지금 여러 피해자가 장고(장원근)이에게 피해를 당해 이곳 라디오 코리아에 토크방에서 억울함을 호소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부탁드리건데 공지사항으로 면허증,여권,비자 발급을 대행해준다는 광고에 속지 말라는 안내 공지 하나만 올려주세요.

이미 올림픽 경찰서 한인 경찰관중에 슈퍼이이저 경찰관님께서 장고(장원근)이가 라코에 올려놓은 광고 내용에 적힌 전화번호로 1차 통화를 해 더이상 피하자 만들지 말고 돈 받은것도 빨리 돌려줘라고 강하게 경고 해 둔 상태입니다.

그리고 중단된 장고(장원근)의 베너 광고비 차액분 돌려달라고 해도 돌려주시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장고(장원근)이가 광고비 돌려달라고 하면 그동안 피해자들 돈 다 돌려주고 게시판에 피해자글 안올라오게 한 뒤 청구하라 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유는 그 인간이 낸 광고비도 전부 교민들에게 면허증 만드어준다는등 사기처서 갈취한 돈으로 지불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라코 사장님도 힘들게 살아가는 교민들을 위해 사기피해를 당하지 안도록 안내 공지 하나만 올려주세요.

사람은 누구나 어렵고 힘든 처지에 놓이면 평소와 달리 정말 말도 안되는 일에도 속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제가 이번에 경험 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속게된 경우는 내가 간절히 원하는것을 장고(장원근)이가 해준다고 하면서 내가 듣고 싶은 말만을 다 해주니까 그냥 나도 모르게 믿게 되고 말았습니다.

라코 사장님 꼭 장고(장원근)에게 면허증,여권,비자 사기 주의 안내 꼭 좀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제 연락처는

323 229 9341 begin_of_the_skype_highlighting

323 229 9341 FREE end_of_the_skype_highlighting(한글문자 안됨)


 


 

댓글 없음:

댓글 쓰기